요즘 느티나무에서는

아토피 원인밝히기 무료 피검사

작성자 : 박영숙 작성일 : 2005-03-22 조회수 : 6,740

도서관에서 만나는 어머니들과 아이들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아주 큰 걱정거리 가운데 하나가 아토피 문제입니다. 요즘은 예외인 경우가 오히려 드물 만큼 많은 아이들이 아토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더군요. 얼마 전부터 느티나무에서는 '녹차 선생님'이라 불리시는 문명녀 선생님께서 어머니독서회나 자원봉사자들에게 차를 나눠 주시며 우리의 먹을거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계십니다. 그 자리에서도 가장 관심을 보이시는 분들은 역시 아이들의 아토피로 고민하고 계시는 어머니들이셨어요. 마침, 환경정의시민연대의 아동환경센터 홈페이지에 아토피와 관련한 행사 소식이 있어 퍼올립니다. 참여해 보시면 요긴한 정보도 많이 얻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래 공지문의 본문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안내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아동환경센터를 비롯해 어린이 생태/환경교육에 관련한 사이트들을 <자연, 큰 배움터> 게시판에 소개해 놓겠습니다

지긋 지긋한 아토피! 원인 밝히기 무료 피검사

접수기간 : 10/20▶11/03          교육설명: 11/5일 오전 10시

아토피 너무나 지긋지긋 하시죠?
그러나 아토피가 뭔지,
누구도 속시원히 알려주지 않습니다.
아동환경센터에서는 현대의 각종 생활에서 오는 오염물질이 우리 몸속의 방어체계를 망가뜨려 예전같으면 태연히 버티었을 물질에 대해서도 과민 반응하고 있는 증상이 아토피라고 생각 합니다.
그럼 우리아이들의 면역력이 얼마나 망가져 있을까요?
면역력을 약화시키는 것들에는 무엇이 있을가요?
아토피에서 해방될 수 있는 길은 무엇일까요?
아동환경센터에서는 여러분들과 같이 이 길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이 길을 찾는 일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일단 우리 아이들의 면역력이 얼마나 망가져 있는 가를 알아보는 것에서부터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릭을 하십시오.
(2001. 10. 22)

이름 :
패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