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게시판

어르신 즐김터_ 추억의 명화극장

작성자 : 꿈지락 작성일 : 2019-05-09 조회수 : 4,880

[어르신 문화예술] 추억의 명화극장/ 즉흥연극 - 내 나이가 어때서 

꿈지락이 [경기도 어르신 즐김터]사업의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실은 작년에 이어 두번째 입니다. 작년은 상현동에서 급작스레 진행됐고 올해는 동천동!!! 에서 진행합니다.  

[경기도 어르신 즐김터]사업은 문화적으로 소외된 어르신께 즐김문화 확산 및 문화예술적 저변을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5월부터 동천동 주민센터와 동문5차 경로당에서 각각 '추억의 명화극장' 과 '내 나이가 어때서 즉흥연극' 프그로램을 진행합니다. 

특히 '추억의 명화극장'은 5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세번째 토요일 2시 '별들의 고향' '미워도 다시 한번' 등  어르신들과 청춘을 함께 했던 영화를 상영하고자 합니다.

 

<5월 추억의 명화>

영화: 별들의고향 (이장호 감독/ 신성일, 안인숙 주연) 

일시: 5월18일 오후2시

장소: 동천동 주민센터 1층 대회의실 

주변에 어르신들 계시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머내극장도 그렇지만 간식과 간단한 토크도 준비합니다.

(60대 이상이 아니어도 옛 영화를 함께 하시고픈 분들은 오셔됩니다. ^^) 

나이가 어때서' 즉흥연극 프로그램은 연극치료사 이하주선생님이 어르신들의  삶을 연극으로 풀어냅니다. 동문5차에 사시는 어르신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동네어르신들이 문화예술의 향유로 조금이나마 행복해 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변 어르신 분들에게 소문내 주세요. 

영화, 연극으로 어르신 문화예술의 한걸음을 시작합니다. 또 어찌 풀어져 나갈지 지켜봐 주세요. (어르신 문화예술에 관심있는 분들 함께 해도 좋습니다.^^) 

 

응원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