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게시판

4대강살리기옴니버스영상모음<반개발영화제>

작성자 : plogtv 작성일 : 2011-11-01 조회수 : 6,714



<개발 영화제>로 상영을 앞둔 4대강 개발과 관련된 옴니버스 다큐가 부산을 찾아온다.

성장과 개발이 가져온 생태적, 사회적 문제를 환기시키는 개발영화를 발굴, 개발주의에 대한 사회적 성찰을 시도하고, 개발을 넘어 함께 살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대안을 모색하고자 이번 영화제를 개최한다.

그동안 공동체 상영을 통해 마을과 단체들을 만나왔으며 부산에서는 최초로 1111일 극장 상영을 앞두고 있다.

부산공동체상영네트워크와 <, 원래>프로젝트가 공동 주최로 진행하고

부산국도예술관 (http://cafe.naver.com/gukdo)의 공간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영화제는 개발에 저항하는 삶을 주제로 총12편의 단편 옴니버스 다큐를 만날 수 있다.

<개발 영화제> 작품에 포함된 영화들은 4대강 살리기 옴니버스 영상 <,원래>작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1년 가까이 공동체 상영을 통해 많은 관객들과 만나왔으며 상영마다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기에 관심과 기대가 높다.

일반 관객 포함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이 번 영화제를 즐길 수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이며 적극적인 후원은 환영한다.

공동체 상영을 통한 관객들의 후원금으로 제작된 DVD 역시 이 날 구매할 수 있고 예약 구매(담당자문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