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보도된 느티나무

전주 평생교육원, 박영숙 느티나무도서관장 초청 [2014.09.15내외일보]

작성자 : 느티나무 작성일 : 2014-10-01 조회수 : 4,679

전주 평생교육원, 박영숙 느티나무도서관장 초청
 [2014.09.15내외일보]
 

[내외일보=호남]전주/김판곤 기자=전주시 평생교육원(원장 박선이)에서는

[내외일보=호남]전주/김판곤 기자=전주시 평생교육원(원장 박선이)에서는
올해 5월부터 시민들의 많은관심 속에 운영되고 있는 전주시 독서운동 북스타트 프로그램과 연계해
매월 전문가 초청 부모교육 특강을 운영 중에 있다.

오는 9월 19일(금) 오전 10시, 아중도서관에서는 ‘내 아이가 책을 읽는다’의 저자 박영숙 관장을 초청해‘행복한 어른이 만드는 책으로 행복해지는 아이들’이라는 주제로 부모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용인시 느티나무도서관 박영숙 관장은 평범한 주부의 삶을 살다가 아파트 상가에 사립 어린이도서관 개관을 시작으로 책과 사람과의 만남이 우리의 삶에 얼마나 중요한 요소인지 깨닫고 자비로 사립공공도서관을 개관해 운영하는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다.

이번 아중도서관 특강에서 박영숙 관장은 행복한 어른이 행복한 아이를 만들 수 있으며, 부모와 자녀와의 관계, 삶터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책과 도서관의 생활화에 대해 강의 할 예정이다.

박선이 평생교육원장은 “모든 사람들에게 평등하게 서비스되는 도서관이라는 공간 안에서 우리 아이들이 조개껍데기 속의 진주처럼 책과 사람들 사이에서 영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특강이니만큼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아중도서관에서 참가자 접수가 진행 중이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전화(063-281-6487)로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