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느티나무에서는

자원활동가회 4월 월례회의 안건입니다

작성자 : 강기숙 작성일 : 2010-04-07 조회수 : 5,926

안녕하세요?
4월이구만 여전히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는군요.

자원활동가회에서 알립니다.
다음주 월요일, 4월 12일 저녁 8시 월례회의가 지하강당에서 있습니다.

활동가 여러분,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년 인턴들이 베이비시터를 할 예정이므로 아이들과 함께 오셔도 좋습니다. 도서관의 상황들을 두루 살펴보고 계획을 세우며 역할을 나누는 시간입니다. 팀장님들은 물론 참석 필수이며 못오시는 경우 미리 연락 주시고 팀별 보고사항을 문서로 보내주세요.

4월 회의 안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주년 잔치 수익금으로 만들기로 한 책꽂이: DIY 형식으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제작에 참여할 사람과 시간을 정하도록 합니다.

*헌책방: 헌책방에 대한 이용자들의 요구가 많아서 정기적으로 헌책방을 운영할 계획을 짜 보려고 합니다.

*환경정리: 봄을 맞아 도서관 구석 구석 쌓인 먼지며 정리할 곳들을 손보려고 합니다.

*신설팀에 대한 논의: 단체자원활동가지원팀과 패떳팀이 올 해 신설되었습니다. 신설팀인 만큼 자리를 잡기 위해서는 많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두 팀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특별히 갖겠습니다.

이상의 내용을 기본으로 4월 회의는 진행됩니다.
안건은 회람을 통해서도 알려 드리니, 읽고 싸인해 주시고,
팀장님들은 팀별 보고 준비해 주세요.

4월, 자원활동가 교육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기본강좌와 심화과정에 대한 일정과 내용이 회람을 통해 공지되고 있으니, 약간의 집중력과 인내력을 갖고 꼼꼼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기본교육은 4월 19일 10~13에 있습니다. 달력에 미리 미리 표 해 두세요~~~

보충할 내용이 있거나 질문 있으시면, 답글에 적어 주세요.


이름 :
패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