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게시판

시골책방에서 아이와 함께 클래식을 듣다 with 인뮤직 (특별출연: 어린이 바이올리니스트 설요은)

작성자 : 인뮤직 작성일 : 2019-06-01 조회수 : 7,598


인뮤직 느티나무 도서관 연주 모습

 


인뮤직,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연주

 

찾아가는 음악 앙상블 '인뮤직'이 생각을담는집에 찾아와 <아들과 클래식을 듣다>에 나오는 음악, 즉 교과서에 나오는 음악을 중심으로 연주합니다.

아이와 함께 시골서점에서 음악을 듣고 아이와 함께 상상해보세요.

때로는 바람소리가, 때로는 아이들의 달음박질 소리가, 또 때로는 엄마의 아침상을 차리는 소리가, 우당탕 아이들의 시끄러운 놀이터 소리가 들릴지 모르니까요.

공연이 끝난 후 간단한 다과를 즐기면서 서로의 감상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신청URL :​https://blog.naver.com/seangak/221543957558

블로그 비댓으로 신청하기!



프로그램

1. 모차르트, 아이네클라이네 나하트뮤지크 3악장 2.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가단조 1악장 3. 비발디, 사계 중 봄 3악장 4. 바흐 바이올린 콘체르토 1번 3악장 5. 바흐 무반주 파르티타 3번 가보트 6. 브람스, 헝가리무곡 7. 드보르작, 유모레스크 8. 비제, 하바네라 9. 요한 스트라우스, 라데츠키 행진곡


* 위 프로그램은 주최 측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연진

바이올린 : 이강한, 방서연, 윤여정, 김주영 권은찬 , 설요은

피 아 노 : 박효정

첼 로 : 하수정

플루트&사회 : 이은정

언 제 : 2019년 6월 16일 일요일 6시

어 디 서 : 생각을담는집

참 가 비 : 전석 무료

인 원 : 선착순 30명

신청방법 : 음료값(5천원) 입금 후 댓글로 신청(신한은행 110-501-057891 임후남), 연락처 남기기

*'인뮤직' 은 전공자와 비전공자가 함께 만든 앙상블로서, 이웃집 예술가의 찾아가는 음악회'를 여는 단체입니다.

*음료값은 일주일 전까지 환불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한 대신 생각을담는집에서 도서 및 음료 등으로 대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