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2005년 하반기 청소년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작성자 : 이정진 작성일 : 2005-08-23 조회수 : 6,356

9월부터 시작되는 2학기에 함께할 청소년 자원활동가를 찾습니다.
9월부터 2006년 1월(겨울방학)까지 활동하며, 2월 개학과함께 그동안의 봉사활동기록 증명서를 발급, 학교에 제출하실수 있습니다.
느티나무어린이도서관에서는 매월 1회, 약속된 토요일 또는 일요일(오후3시 ~ 오후5시)에 하루 2명, 2시간씩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매월 약속된 요일에 잊지않고 오며 '예비모임및 교육'에서 부탁받은 업무를 성실히, 자발적인 마음으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약속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친구들을 기대합니다.

* 모집기간 : 8월 29일(월요일) ~ 9월 2일(금요일) 매일 오후 5시까지 (단, 9월 1일 목요일은 휴관입니다)
* 신청자격 : 중, 고등학생으로 본인이 직접와서 신청해야합니다.(!!꼭!!) (전화신청이나 어머님등의 대리인 신청은 받지않습니다)
* 모집인원 : 16명 (오시는 순서대로...)
* 예비모임 및 교육 : 9월 3일(토요일), 오후 1시 30분 (모집기간에 신청하여 약속된 친구들입니다)
* 문의 : 이정진, 손전화 : 010-4733-6395

+++ 다음은 여름방학까지 함께한 친구들입니다 +++

문준, 백운철, 안준석, 정진홍, 유경원, 안소희, 이혜민, 오현주, 김민찬, 김미리, 김동현, 임효진, 김상은, 김준호, 유승현, 김현중, 강정윤, 정수현, 신일용, 김하린, 이주희, 이주은, 신수용
 위의 23명의친구들이 모두 180시간의 봉사시간을 함께 해주었습니다.
그밖에도 기록에는 없는 작은도우미들도, 많은 시간과 도움을 주었습니다.
모든친구들이 작게는 2시간부터 많게는 29시간까지 바쁜중에도 귀한시간을 함께하여
도서관에 큰 힘이 되어 주었습니다.
여러친구들의 책을 정리하고, 먼지를 닦는등의 작은 손길 하나하나는 도서관에 오는 동생과 친구, 이웃의 가족 모두에게 좋은 정보와 책이라는 평생친구를 만나게 하는데 커다란 도움이 되었습니다. !!!
그동안 애써준 모든 친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8월 22일부터 그동안의 활동기록을 정리, 발급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연락을 받지못한 친구들도 꼭 찾아가세요)

이름 :
패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