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자왕 스코르판, 무섭지 않니?" "아니... 형, 사실은 무서워. 하지만 해낼 수 있어. 지금, 바로 지금 할 테야. 그러고 나면 다시는 겁나지 않겠지. 다시는 겁나지..." "아아, 낭길리마! 형, 보..”
등록일 : 2022.09.06
" "이제 곧 자유의 폭풍이 몰아칠 겁니다. 나무가 부러지고 뿌리 뽑히듯이 독재자도 쓰러져 버리겠지요. 끓어오르는 함성과 함께 그 폭풍은 속박을 휩쓸어내고 우리에게 자유를 되찾아 줄 겁니다!" - 『사자왕 형제의 모험..”
" 나는 함께 도망칠 수 없다면 형 혼자라도 달아나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형 내 말대로 해야 돼. 탱일의 부하들이 못 보게 나를 저 모퉁이에서 내려 줘. 그리고 빨리 오르바르를 따라 가!" - 『사자왕 형제의 모험』 아스..”
" 수전은 데이비드를 사랑했고, 그가 세상을 사랑하는 방식을 사랑했다.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룰루 밀러 (곰출판) 챕터 4 읽은 날 : 2022.08.26 ”
등록일 : 2022.09.02
" 우리에게 스스로 사고하는 법을 가르쳐주었기 때문이라고 정당화 했다.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룰루 밀러 (곰출판) 챕터 4 읽은 날 : 2022.08.26 ”
" 그는 미끌미끌한 먹장어를 나태함이나 기생충 같은 '나쁜 버릇'이 한 종을 퇴보 또는 타락시키거나, "더 나쁜 쪽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증거로 보았다. 『물고기는 존..”
" 어쩌면 케이프코드는 실존적 변화를 일으키기에 아주 비옥한 땅인지도 모르겠다. 혹시 모래가 많은 케이프코드 만의 토양에 형이상학적 변화의 촉매가 되는 어떤 금속들이 함유되어 있는 것일까? 알 수 없다. 내가 아는 것은 나 역시 그곳에 갔을 때 세계관 전체가 재..”
" "당장 출판하라는 것" 아 더 세게 밀어 붙이라는 말이구나.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룰루 밀러 (곰출판) 챕터 4 읽은 날 : 2022.08.26 ”
" "나는 내가 가야 할 곳을 정확히 알고 있어." 안나는 단호했다. 그리고 지쳐 보였다. "내게 마지막 여행을 허락해주면 안 되겠나?" "...." - 『관내분실』..”